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할렐루아 (시간)

루아 채팅 편집본 입니다 :) 본문

채팅 "멤버 대화" 편집본

루아 채팅 편집본 입니다 :)

트윗스토리 2018. 10. 3. 22:46
  • WekiMeki 루아
    안녕화세요오오오오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 오타났다

  • WekiMeki 루아
    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다 보여요 ㅎㅎ

  • WekiMeki 루아
    오타 엄청 난다 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젇 독수리인데..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도

  • WekiMeki 루아
    일본팬분들도 안녕하세요!!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엄청 느린 것 같아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나름 날쌘 독소리인 줄 알았는데

  • WekiMeki 루아
    티저 사진 어때요?


  • WekiMeki 루아
    맘에 들어용??

  • WekiMeki 루아
    글씨 크기 괜찮아요??\\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 오늘 티저도 기대기대된다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도 못밨거든요 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같이 보는거에요 ㅋㅋ 개인티저도 같이 봤어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브이앱 금방 꼭 할게요 ㅎ

  • WekiMeki 루아
    어 저 타자 꼴찌에요../

  • WekiMeki 루아
    ?

  • WekiMeki 루아
    엘리언니보단 빠를텐데..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편지 다 읽어요 편지 읽는 거 엄청 좋ㅎ아해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타자 연습 해야겠다 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제일 좋아하는 마블캐릭터...

  • WekiMeki 루아
    다 최애인데..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이언맨 스타로드 로키

  • WekiMeki 루아
    헤헤헤헤헤

  • WekiMeki 루아
    베놈 오늘 개봉했죠 ㅜㅜㅜ

  • WekiMeki 루아
    에이 재미없을리가~

  • WekiMeki 루아
    스포금지이이이이이

  • WekiMeki 루아
    마블 정주행은 캡틴아메리카 부터죵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자기전에 스트레칭해요 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리듬체조 나가려면 연습 엄청 해야해요..

  • WekiMeki 루아
    다들 너무 잘하셔서..ㅎ\\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이고 감사합니다

  • WekiMeki 루아
    은메달 목표 나간다면..헷

  • WekiMeki 루아
    근데 나갈지 안 나갈지 모르는데

  • WekiMeki 루아
    다같이 김칫국 드링킹?? 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김칫국보단 김치찌개쥬

  • WekiMeki 루아
    킥스도 좋고 키스도 좋은데..음 전 킥스 ㅎ

  • WekiMeki 루아
    자꾸 엔터 눌러야하는데 \얘 눌려져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\

  • WekiMeki 루아
    이번 안무 좀 덜 힘들어요 캬컄

  • WekiMeki 루아
    루아 요기있지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는 노래 춤 둘다 봤어요 오디션때

  • WekiMeki 루아
    손가락보다는 눈이 바쁘닷..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추천하고 샆은 노래

  • WekiMeki 루아
    이누야샤 시대를 초월한 마음 피아노 버전 ㅋ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그거 들으면서 새벽감성에 취하면

  • WekiMeki 루아
    가끔 눈물을 ㅜ흘려요...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 민초...

  • WekiMeki 루아
    그냥 초콜릿이 짱\

  • WekiMeki 루아
    베라 민트초코보다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애플민트가 더 맛있쪄염

  • WekiMeki 루아
    베라 추천 메뉴!!

  • WekiMeki 루아
    레인보우샤베트
  • <
  • WekiMeki 루아
    초코나무숲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애플민트

  • WekiMeki 루아
    베리베리스트로베리

  • WekiMeki 루아
    헐 초코나무숲이..없어졌다구요..?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안자요 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요즘 일찍 자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스케줄이나 수업 없으면 12시 안에 자력 노력중!!\

  • WekiMeki 루아
    한국 콘파이 안 먹어봤는데

  • WekiMeki 루아
    다들 기대이하라고 하던데요? ㅠㅠ

  • WekiMeki 루아
    냐가 추천했었는뎁 콘파이..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는 태국에서 먹었는데 진짜진짜 맛있었거든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아 맛이 다르구먼

  • WekiMeki 루아
    ㅠㅠ

  • WekiMeki 루아
    남프랑스 앙티브!!!\

  • WekiMeki 루아
    여행가고 싶어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완전 휴양휴양

  • WekiMeki 루아
    어 들켰다 ㅅㄴㅍㄽㅌ ㅋㅋㅋ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너무 제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

  • WekiMeki 루아
    산속에 거리도 동화에 나오 ㄹ것 같고 ㅠ

  • WekiMeki 루아
    저 버블티 음청 좋아하ㅐㅇㅛ

  • WekiMeki 루아
    밀크티에 버블 들어간 것도 좋아하고

  • WekiMeki 루아
    망고에 터지는 버블 들어간거 너무 좋아하고

  • WekiMeki 루아
    오 저 모기킬러에요 ㅋㅋㅋㅋ

  • WekiMeki 루아
    오늘도 한마리 잡고 왔어요 ㅠ방에서

  • WekiMeki 루아
    모기 아직도 있더라구요 ㅜ 하루에 한마리는 꼭 잡는듯 ㅠ

  • WekiMeki 루아
    특히 제피를....너무 좋아해요 ㅂㄷㅂㄷ

  • WekiMeki 루아
    에이 세이언니는 물린 것도 아녀라요

  • WekiMeki 루아
    벌써 시간이 다 된 것 같아요 ㅜㅜㅜ

  • WekiMeki 루아
    여러분 ㅠㅠ

  • WekiMeki 루아
    가기 싫어요 ㅜㅜ 너무 재밌다 ㅜㅜ

  • WekiMeki 루아
    덕분에 엄청 웃었어요 ^^

  • WekiMeki 루아
    빠잉 ㅠ 잘자요!!!!!!

  • WekiMeki 루아
    윜나잇!!!!

  • WekiMeki 루아님이 10.03 21:29에 퇴장하셨습니다
Comments